본문 바로가기
책 이외 리뷰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신사숙냥 여러분~ 젤리클 축제를 즐기러 오세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3층 B석 B열 시야)

by 수수께끼7 2023. 2. 21.

지난 14일에 올린 글에서 캣츠를 보러 가기 위해 준비한 것들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드!디!어! 실제로 캣츠를 보고 왔습니다 ㅎㅎ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3층 B석 B열 시야

 

 

줌을 하나도 당기지 않은 1배의 시야입니다!

전체적인 구도를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1층의 젤리클 석에서는 고양이들과 함께 놀 수 있어서 그게 부럽더라고요ㅠㅠ!

 

 


캣츠 특별한 점

 

1. 눈이 즐겁다

고양이로 변신한 배우들의 화려한 의상, 반짝반짝 빛나는 무대, 젤리클 축제를 즐기는 고양이들까지! 

70분씩 2번. 총 140분 동안 눈을 뗼 수가 업었어용~

 

2. 손도 즐겁다

젤리클 석은 직접 고양이들과 놀면서 손이 즐거울 것 같고요 ㅎㅎ 

B 석은 저 나름대로 노래 박자 맞추느라 손이 즐거웠습니다.

 

3. 꼭! 대본 미리 보고 가기.

내한공연이다보니 영어로 공연이 진행되요.

양 옆의 스크린화면에서 해석이 나오지만 그래도 알고가는 게 공연을 즐기는 데 100배 좋을 것 같아요.

미스터 미스토플리스 씨 부분에서 신사숙녀 여러분이 아니라 신사숙냥 여러분으로 나오더라고요 ㅎㅎㅎㅎ

젤리클은 고양이들의 축제니까요~~

너무 귀여웠어요! 

 


글 마무리

 

아쉽게도 제가 제일 사랑하는 럼 텀 터거와 그리자벨라를 못 찍었어요.... 후..ㅋㅋㅋ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공간이 1층에 있는데요, 프로그램 시작 전 1시간, 인터미션 20분 정도에만 살 수 있고, 

계속 살 수 있는게 아니더라고요.

프로그램북을 못사서 아쉬워요 ㅠ.ㅠ

기념품만 사러 한번 더 가야...겠..는...ㅎㅎㅎㅎ

 

젤리클 축제 잘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