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챌(혼자하는 챌린지)

[퍼스널브랜딩 클럽][드로우앤드류]#9. SNS경쟁 속에서 사람들에게 기억되는 개인브랜드가 되는 3가지 공식

by 수수께끼7 2022. 12. 25.

레드오션이라고 볼수도 있는 SNS경쟁 속에서도 블루오션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 안에서 기억될 수 있는 공식 3가지 배우겠습니다. 

퍼스널브랜딩 클럽 아홉번째 시간입니다 ^0^

 

 


#9. SNS경쟁 속에서 사람들에게 기억되는 개인브랜드가 되는 3가지 공식

 

3가지 공식은 바로 관련성, 일관성, 참여 유도 였습니다!

 

1. 관련성 : 저 같은 회사원들 중에서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목마름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2. 일관성 : 이 분들에게 같이 배워보자는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해보면 어떨까요.

3. 참여 유도 : SNS상의 소통은 거의 해본 적이 없어서 어렵지만.. 그래도 해보고 싶어요.

 

 

<영상 보기>

https://youtu.be/igUM8R2vZ1E

 

 


느낀점 및 글 마무리

 

썸네일에서 알 수 있듯이 "뇌를 이용하여 기억을 각인시키는 방법 3가지". 잊지 않도록 해요~!

관련성!

일관성!!

참여 유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