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오션이라고 볼수도 있는 SNS경쟁 속에서도 블루오션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 안에서 기억될 수 있는 공식 3가지 배우겠습니다.
퍼스널브랜딩 클럽 아홉번째 시간입니다 ^0^
#9. SNS경쟁 속에서 사람들에게 기억되는 개인브랜드가 되는 3가지 공식
3가지 공식은 바로 관련성, 일관성, 참여 유도 였습니다!
1. 관련성 : 저 같은 회사원들 중에서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목마름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2. 일관성 : 이 분들에게 같이 배워보자는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해보면 어떨까요.
3. 참여 유도 : SNS상의 소통은 거의 해본 적이 없어서 어렵지만.. 그래도 해보고 싶어요.
<영상 보기>
느낀점 및 글 마무리
썸네일에서 알 수 있듯이 "뇌를 이용하여 기억을 각인시키는 방법 3가지". 잊지 않도록 해요~!
관련성!
일관성!!
참여 유도!!!
'혼챌(혼자하는 챌린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린이집 독후감][드로우앤드류] 어떤 책을 읽고 어떻게 리뷰할까?(feat. 유명 북튜버) (1) | 2022.12.25 |
---|---|
[퍼스널브랜딩 클럽][드로우앤드류]#10. 자신감 넘치는 인플루언서가 되는 법 (0) | 2022.12.25 |
[퍼스널브랜딩 클럽][드로우앤드류]#8. 좋아하는 일로 돈 많이 벌기 위한 필수요소 4가지. (0) | 2022.12.25 |
[퍼스널브랜딩 클럽][드로우앤드류]#7. SNS 인기계정들 특징 5가지 (0) | 2022.12.25 |
[퍼스널브랜딩 클럽][드로우앤드류]#6. 2달 동안 돈버는 법만 따라했는데 안되는 이유. 그리고 해결방법. (1) | 2022.12.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