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이외 리뷰

★☆★☆ 메리 크리스마스 ☆★☆★

by 수수께끼7 2022. 12. 25.

오늘은 크리스마스에요~

크리스마스에도 사무실에 갔다왔네요 ㅎㅎ

딱 작년 크리스마스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요,

1년의 시간이 후다닥 지나간 것 같네요!

 

드로우앤드류의 그린이집 독후감 채널에 나오는 책들을 빌리기 위해 

근처 도서관을 찾았는데, 두둥! 휴관이었습니다.

 

그런데, 휴관의 이유가 크리스마스가 아닌 내부공사때문인 줄 알고 평소에 가고팠던 다른 도서관으로 향했죠.

물론 네이버앱에서 운영중이라는 문구를 확인하고요.

 

하지만....!!! 네이버 지도앱도 항상 맞는 것은 아니었네요.  하핫.

첫번째 갔던 곳은 원미도서관, 두번째로 갔던 곳은 책마루도서관입니다.

 

책마루 도서관은 외벽에 풀이 가득가득하여 여름에 정말 보기 좋았었는데,

겨울이라 조금 아쉬웠네요 ㅠㅠㅎㅎ 다음에는 내부에도 꼭 들어가볼게요~~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  ☆★☆★ 

 

 


책마루도서관 전경

 

 

 

 

 

 


부천시 도서관 지도(심곡동, 신중동)

 

 

댓글